인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까.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5-05-16 15:47
본문
기본소득에 활용하면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까.
6ㆍ3 대선 스페셜 에디션 '공약논쟁前 4편 정책부메랑 下' 편이다.
연탄보조금은 기득권 유지를 위한 예산이라는 지적이 적지 않다.
[사진|뉴시스] 정부가 대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내연기관차를 전기차로.
부산일보 DB 청년 직원을 새로 채용했다고 속여보조금을 받은 40대 업주에게 법원이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부산지법 형사5단독 김현석 부장판사는 사기,보조금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 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이 가운데 755억원은 미군이전평택지원법에 따라 가산이 가능한 사업에 대해 추가로 신청한 금액이다.
평택시 2026년 주요 국도비 확보 보고회.
부산지법 형사5단독 김현석 부장판사는 사기,보조금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A씨.
자신의 식당에 새 직원을 들인 것처럼 속여보조금을 수령한 사장에게 징역형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사진 전송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지법 형사5단독(김현석 부장판사)은보조금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A(40대) 씨에게 징역 6개월 집행유예 1년.
보조금은 ‘제55회 경기도공예품대전’에서의 입상 성과와 공예품의 상품화 가능성 등을.
ⓒ 경기 성남시는 공예산업 발전과 우수공예품의 판로 확보를 위해 총 3500만원 규모의 '우수공예품 개발보조금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보조금은 '제55회 경기도공예품대전'에서의 입상 성과와 공예품의 상품화 가능성 등을 종합 평가해, 오는 9월 최대 300만.
/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내년도 국고보조금7180억원 확보에 나섰다.
평택시는 임종철 부시장 주재로 '2026년도 국도비 확보 보고회'를 개최하고, 국고보조금신청 및 주요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고 16일 밝혔다.
활동비를 지원하며, 2023년 시작해 올해 3년째 시행 중이다.
시는 지난 3월 선정된 15개 동아리 팀 대표자를 대상으로 사업 안내, 지방보조금집행·정산 방법, 보탬e 시스템 사용법 등을 설명하며 책임감 있는 활동을 당부했다.
회계와 계약 업무를 담당한 조양제 강사(현 공공계약연구원 원장)가 맡았다.
주요 강의 내용은 회계 일반, 일반 및 계약 지출,보조금정산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실제 사례 중심의 실무 접근을 통해 업무 이해도를 높이고 실질적인 회계업무 처리능력 향상에 중점.
- 이전글lmpdolorbyqr 25.05.16
- 다음글일산안마 [오피가자.COM] 동구풀싸롱 상록구출장안마 간석동풀쌀롱 25.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