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하는 학생이 과반수인 것으
페이지 정보

조회 1회 작성일 25-05-10 12:39
본문
/사진제공=교육부 의대생들의 수업 복귀 의향을 파악하기 위한 익명설문조사에서 복귀를 희망하는 학생이 과반수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6일 기준 전국 40개 의대 평균 수업 참여율은 25.
9%인데, 실제는 이보다 더 많은 학생이 수업에 참여하길 원하고 있다는 게.
안에서 제한돼 있는 현실을 진단하고, 해당 접착제의 본인부담 사용 의향과 회복에 대한 기대 효과를 파악하기 위해 진행된다.
설문조사결과는 기획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응답자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명)을 받을 수 있다.
내년 2월 치러지는 전문의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서는 5월까지 복귀해야 하는 가운데 이들의 복귀 의사를 묻는설문조사가 진행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조사결과는 전공의 수련 교육과 전문의 자격시험을 주관하는 대한의학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달 수련병원 복귀를 위한 움직임에 들어갔다.
대한의학회를 통해 정부에 5월 전공의 추가모집 특례를 요청하기 위한설문조사를 진행 중이다.
추후 대다수 사직 전공의들이 복귀를 원한다는설문결과가 나오고 이를 토대로 의료계가 특례를 요청한 뒤 정부가 이에.
1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미국 비정부기구 카터센터와 에모리대가 중국인 2천211.
레고랜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 대상설문조사를 실시한다.
/ 사진=레고랜드 레고랜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설문조사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놀이와 즐거움’에 대한 주제로 어린이 대상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하나마이크론 CI (사진=하나마이크론) 하나마이크론은 주주의 다양한 의견을 경영 의사결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투명.
유진그룹, 가정의 달설문조사[유진그룹 제공.
유진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계열사 임직원.
예산편성의 방향을 설계하고 투자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게 목적이다.
설문조사마감일은 이달 31일이다.
군 누리집 게시판을 통한 온라인.
서장 이재환)는 주민들의 실제 의견을 반영한 ‘범죄예방 강화 구역’ 선정을 위해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주민을 대상으로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범죄예방 강화 구역’은 주로 경찰의 관점에서 선정, 실제 주민들이 느끼는 불안 요소가 충분히.
- 이전글【둔산동룸알바】☎O1O♭2062♭3474 k톡RYBOY3500★둔산동룸보도 대전서구보도사무실 대전서구유흥알바 대전서구여성알바 25.05.10
- 다음글하남휴게텔【오피가자.COM】분당오피 분당출장안마 서면오피 25.05.10